본문 바로가기
놀아놀아

[스페인] 7일차.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시내 이동 / 공항버스 / 몽클레르 쇼핑 / 택스리펀 / 환급율

by H17 2024. 3. 28.
728x90

7일차 일정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시내 이동(공항버스)

- 몽클레르 - Mercadona

 

스페인여행 중 가장 오래 머무를 바르셀로나에 도착!
숙소인 프락틱에센스는 그라시아 거리에 있어
R2N공항열차를 타는 편이 숙소에서 가깝지만
검색창 상단에 뜨는 소매치기 후기들을 보고는
공항버스로 마음을 바꾸었습니다.

공항에서 버스 아이콘을 따라 밖으로 나가면
공항버스 정류장이 보입니다. 못 찾겠다면
잠시 서 있어보세요.금방 공항버스가 지나갑니다.
정차하는 그곳이 정류장.
공항버스는 왕복 티켓이 11.65유로 입니다.
환전해 온 현금을 거의 쓰질 않아 현금부터 쓰려했는데
현금 결제는 불가. 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공항버스 요금

티켓에 있는 QR코드로 승차하고,
공항으로 돌아갈 때도 같은 티켓을 이용해야 하니
절대 버리면 안됩니다! 보관하셔야 해요.
공항버스는 수시로 와서 곧바로 탑승할 수 있었구요.

스페인 바르셀로나 공항버스 좌석

캐리어 보관칸이 꽉 차서 그냥 좌석 옆에 둔 채로 앉았어요.
카탈루냐 광장까지 추가 승차 인원이 없어
도난 걱정은 딱히 없어보였어요.
광장에 하차해서 10분쯤 걸어 숙소에 도착했습니다.
바르셀로나에 머무는 동안
최대한 길에서 핸드폰 쓰지 않으려 했고,
꼭 써야 할 때는 항상 한 명은
사주경계 태세로 주변을 두리번 거렸어요.

 

Moncler · Pg. de Gràcia, 89, L'Eixample, 08008 Barcelona, 스페인

★★★★☆ · 부티크

www.google.com

체크인 후 짐만 대충 풀고 몽클레르부터 가보기로 했습니다.
문 닫을 시간이 얼마 안 남아 빠른 발걸음으로.
그라시아 거리 제일 위쪽에 있어 10분 넘게 걸었습니다.
마드리드 매장에 비해 확연히 많은 물건들👍
불친절하단 후기도 봤는데 저는 원하는 스타일 이야기하니
열심히 찾아주고 친절하게 응대 받았습니다.
방문 전 미리 원하는 모델이나 스타일을
스샷해서 가면 빠르게 구매하기 좋습니다.
남편은 패딩, 저는 패딩 가디건을 살 생각이었는데
남편이 마음에 드는 모델은 사이즈가 없었어요.

스페인 바르셀로나 몽클레르 쇼핑 가격

저는 입자마자 딱 이거다! 하는 모델을 만나 바로 찜했어요.
화이트 패딩 가디건 생각하고 가서
비슷한 스타일로 여러 모델 입어봤는데
요게 라인이 제일 살면서 딱 제맘에 들더라구요!

스페인 바르셀로나 몽클레르 패딩 가디건 쇼핑

한국 공홈 가격은 186만원. 저는 900유로에 구매했구요.
택스리펀은 116유로 받아서
결과적으로는 784유로에 구매했습니다.
대략 106만원이니 한국 매장가 대비
40%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네요.
S사이즈로 샀는데 XS도 핏하게 맞을 것 같아요.

 

* 해외 여행 전 명품 현지 가격 알아보는 방법

 
스페인 여행 전 몽클레르와 루이비통이
특히 싸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도대체 얼마나 싸다는 것인지..?
모델별로 한국 가격과의 차이도 다 달라
딱 제가 원하는 모델을 구입한 분의 후기가 아니면
정확한 가격대를 알기 어려웠어요.
여러 후기 찾아볼 필요 없이
현지 가격 확인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몽클레르 스페인 유럽 현지 가격

1) 공홈에서 지역을 여행할 국가로 바꾸어줍니다.
2) 제품명 또는 카테고리 검색

몽클레르 스페인 유럽 현지 가격

3) 가격 확인!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나 트레블월렛으로
분할 결제 가능했구요.
FTA서류는 작성해주지 않았습니다.

5박 머문다고 하니 남편이 맘에 들어한
패딩 사이즈가 들어오면
메일을 주겠다며 메일 주소도 받아갔어요.
저희가 이 날의 마지막 손님이었네요.
맘에 드는 옷 쇼핑에 성공해서 신나는 마음으로
옷을 방에 두고 마트로 향했습니다. 

숙소에서 Mercadona가 도보 10분 좀 넘다보니
장을 보고 짐 들고 오기가 좀 힘들었어요.
마트에서 카드 결제하는데 스페인에서 처음으로
핀번호를 누르라고 해서 살짝 당황.
따로 설정하지 않았다면
비밀번호+00 이 핀코드입니다.
 
스페인 여행의 마지막
바르셀로나 5박6일 여정의 첫 날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