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먹어

[카페] 일산 위시티 앤드테라스

by H17 2021. 4. 4.
728x90

집에만 있기 아쉬워 장대비를 뚫고 주말 맞이 카페 투어!

서울 근교의 넓은 카페을 찾아 일산 위시티 앤드테라스로 향했습니다. 차로 30분 이내에 넓고 쾌적한 카페를 써치했는데 앤드테라스가 여기에 완벽히 부합했습니다. 베이커리도 함께 있어 간단히 배를 채우기에도 안성맞춤 입니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1580-3 

매일 10시부터 22시

주차 2시간 무료, 이후 1시간당 2천원

* 나갈 때 영수증의 결제 시간 확인해서 추가 금액 결제 후 주차권을 받는 것 같았는데 이 날은 결제 시 바로 주차권을 주셔서 따로 추가 금액을 내지 않았습니다. 

 

앤드테라스


주차는 약 30대 정도 가능해 보였습니다. 필로티 건물이라 1층 주차 후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주차 후 우산을 펼칠 일이 없어 비 오는 날 찾기에 특히 좋네요. 카페를 들어서며 작은 연못(?)과 거북이가 눈에 띕니다 🐢 전반적인 카페 인테리어가 조잡스럽지 않고 굉장히 깔끔한 편입니다.

 

앤드테라스 연못


앤드테라스에는 커피와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함께 꽤나 다양한 종류의 빵과 쿠키, 케잌이 있습니다. 더불어 11시부터 20시까지는 브런치 메뉴 주문도 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적당한 가격과 먹음직한 비쥬얼입니다.

앤드테라스 베이커리 메뉴
앤드베이커리 디저트 메뉴


빵들의 유혹을 뿌리치고 연유 브레첼과 콜드브루를 주문했습니다. 연유 브레첼은 브레첼의 짭조롬한 맛에 연유와 버터가 더해져 단짠단짠.. 너무 맛있었는데 빵이 도무지 썰리지를 않아서 빵을 거의 난도질을 했네요. 식감은 딱딱하지 않았는데 나이프 문제인가... 아무튼 맛은 있습니다.

앤드테라스 음료, 브런치 메뉴

브런치 메뉴로 파스타, 샐러드, 샌드위치, 감바스도 있네요. 카페 공간 자체가 워낙 넓다보니 테이블 간 붙어 있는 곳이 많지 않아 좋습니다. 노트북 가져가 편하게 용무보기에도 아주 좋았네요. 2인 좌석과 편한 쇼파 좌석이 적절히 배치되어 있고, 테라스 좌석도 있는데 이 날은 비가 와서 이용이 불가했네요. 날씨 좋은 날 찾으면 테라스석도 좋은 선택일 것 같네요 :) 서울 근교 넓은 카페 찾는 분들에게 추천입니다!

앤드테라스 좌석
앤드테라스 좌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