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먹어

[맛집] 남양주 팔당 드라이브 코스 / 북한강 뷰 엠키친앤카페

by H17 2021. 4. 8.
728x90

서울시장 선거일에 직장이 쉬는 덕분에 맞이한 수요일의 휴식! 요 근래 기온이 20도를

웃돌며 화창한 날이 이어지고 있어 서울 근교 드라이브 겸 맛집 탐방을 떠났습니다 :) 여유로운 평일인만큼 교통 체증 걱정 없이 남양주 팔당 방면으로. 북한강을 따라 가는 길 옆으로 만개한 벚꽃과 내리쬐는 햇빛이 드라이브를 한층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오늘 찾은 곳은 엠치킨앤카페로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등의 이탈리안 음식을 주로 하며, 카페도 겸하고 있는 곳입니다.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832
매일 11시20분부터 21시40분
가게 앞 공터에 주차

 

 

앰치킨엔카페 외관

건물 외관 자체는 읭? 요런 느낌이지만 사실 차에서 내리면 건물은 안 보이고 바로 앞의 북한강 뷰만 보입니다. 주차 된 차가 얼마 없어 평일이라 여유롭구나 했는데 앞에 대기팀이 4팀이나 있었네요. 주말에는 어떨지 상상하기 싫습니다..  대기번호 등록해놓고 15분쯤 대기한 후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앰키친엔카페 대기 시스템

 

대기번호 등록 시 창가좌석과 일반좌석 중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어 창가좌석으로 예약했습니다. 2층으로 안내받아 올라갔는데 뷰 미쳤네요. 창 밖을 바라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강물에 반사되는 햇빛이 너무 강렬한 날씨😎

 

앰키친엔카페 북한강 뷰
엠키친앤카페 2층

 

메뉴는 1인 6만원~10만원 수준의 세트/코스 요리들과 피자,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스테이크 등이 있습니다. 와인, 맥주, 하이볼 등의 주류도 판매하고, 식후 커피 한 잔 할 수 있는 카페 메뉴도 있습니다. 아메리카노가 7천원 정도 수준입니다.

 

 

앰키친엔카페 메뉴판
앰키친엔카페 메뉴판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블루베리 크림치즈 피자와 새우 가리비 오일 링귀네입니다. 블루베리 크림치즈 피자는 살짝 느끼하고 굉장히 꾸덕꾸덕 합니다. 크림치즈라기보다 인절미 같은 꾸덕꾸덕한 떡(?) 느낌입니다. 피자 먹는 느낌보단 떡을 먹는 느낌에 가까웠던 것 같아요 ㅎㅎㅎㅎ 새우 가리비 오일 링귀네는 굿 초이스! 깔끔함 그 자체였습니다. 그 간 먹어본 생면 파스타는 딱히 맛있다는 느낌이 없었는데 요건 확실히 맛있었네요! 식사 후 자리 정리하고, 커피 한 잔 더 주문해 이야기 나누다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였습니다.

 

 

블루베리 크림치즈 피자, 새우 가리비 오일 링귀네

 

이 날처럼 웨이팅 없고 한산하기만 하면 너무 좋으련만... 주말에 이런 여유로움을 기대하기는 어렵겠죠? 😂 그래도 팔당 드라이브하고, 좋은 뷰 찾아 식사하고 싶을 때 찾기엔 너무 안성맞춤인 맛집입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강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