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먹어

[맛집] 송리단길 화덕피자 '엘리스 리틀 이태리'

by H17 2022. 12. 12.
728x90

청첩장 모임에 눈코뜰새 없는 요즘, 이번 주말 메뉴는 화덕피자로 정하고 송리단길 엘리스 리틀 이태리로 향했습니다.

송리단길 엘리트 리틀 이태리

1시에 도착하니 앞에 5~6팀 정도가 있어 웨이팅 시간 30분을 안내받고 추위속에 대기 시작🥶 날도 추운데 자리가 나면 바로바로 입장시켜주면 좋으련만 빈 자리가 있음에도 밖에서 대기해야 하는 점은 좀 아쉽..

이마저도 감지덕지인 것이 10분쯤 지나니 재료 소진으로 조기 마감되었음을 알리는 안내 메시지.. 휴 다행

송리단길 엘리스 리틀 이태리 내부

30분쯤 지나 거의 마지막으로 입장해서 2인석으로 착석. 4인석 테이블이 2개뿐이다보니 3인 이상 오시는 분들은 대기 시간이 많이 길 수도 있습니다.

엘리스 리틀 이태리 식전빵과 타파스

쫄깃한 식전빵과 타파스! 요거 넘나 맛있어요 ㅋㅋㅋ타파스 몇 개 더 먹고 싶었지만 꾹 참....

블랙 트러플 크림과 프로슈토 피자 / 성게알과 어란 파스타

블랙 트러플 크림과 프로슈토 피자, 성게알과 어란 파스타를 주문해 둘이서 아주 깨끗하게 탈탈 털어먹었다는...^^ 특히 파스타가 제 입맛에 아주 딱이었어요! 피자 하나, 파스타 하나가 여자 둘이 먹기 딱 좋은 듯 합니다. 장소를 정해 친구에게 보내니 몇 년 전에도 화덕피자 먹으러 가자며 이곳을 콕 집었었다고... 참 한결같은 취향 ㅎㅎㅎ 화덕피자와 담백하고 깔끔한 파스타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픈 가게 입니다 :)

728x90

댓글